24년 봄학기 통계/데이터사이언스 특강 배정 완료

통계특강
Special Lecture

통계특강 공지

24년 봄학기 통계/데이터사이언스 특강 배정 완료

최고관리자

24년 봄학기 통계/데이터사이언스 특강 접수 마감 및 배정이 완료되었습니다.

지도교수의 날인이 있는 신청서를 첨부해서 기한 내 신청해주신 분들은 1개 이상의 강의가 배정되셨고 메일로 오늘 중 송부드릴 예정입니다.
혹시 제대로 신청했으나 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께서는 yids@yonsei.ac.kr 혹은 agapechoi@yonsei.ac.kr로 문의 바랍니다.

강의는 Zoom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, 강의 당일에 각 수업 조교분께서 메일로 링크 송부할 예정이오니 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.
(간혹 스팸 메일함으로 zoom 링크 메일이 분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연구소에 문의하시기 전에 스팸 메일함 및 신청하신 메일 주소 기준으로 꼭 확인 바랍니다)

강의 교재는 2/26 (월) 오전 10시부터 데이터사이언스 연구소 (대우관 429호)에서 학생증 또는 신분증 지참하신 뒤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직접 강의 교재 받으실 수 없으신 경우, 강의 수강자의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가지고 온 대리인을 통한 수령이 가능하며,
대리 수령한 경우 분실 시에는 연구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※수령 가능 시간: 2/26일(월) - 3/8(금) 오전 10시 ~ 오후 4시까지 수령 가능
점심시간(12:00-13:00) 제외, 신분증 또는 학생증 지참


수강확정 후에 개인 사정으로 수강이 어려운 경우 해당 강의일 2일 전까지 yids@yonsei.ac.kr 로 메일로 수강철회를 요청해야 합니다.
이를 지키지 않고 수강 당일 강좌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(즉 No show 인 경우) 해당 강좌를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동일 과목의 재수강은 다음 특강 시 해당 강좌에 남는 좌석이 있을 때만 수강이 가능합니다. 



강의 종료 후 메일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보내주신 의견을 통해 더 나은 특강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짧은 시간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  • [03722]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513동 (대우관 본관) 429호
  • 대표번호 : 02-2123-3408
  • 팩스번호 : 02-2123-44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