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년 가을학기 통계/데이터사이언스 특강 배정 완료
신청해주신 모든분에게 배정 관련된 이메일을 전달드렸습니다.
혹시 제대로 신청했으나 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께서는 yids@yonsei.ac.kr 혹은 agapechoi@yonsei.ac.kr로 문의 바랍니다.
강의는 Zoom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, 당일에 각 수업 조교분께서 메일로 링크 송부할 예정이오니 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.
(간혹 스팸 메일함으로 zoom 링크 메일이 분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연구소에 문의하시기 전에 스팸 메일함 및 신청하신 메일 주소 기준으로 꼭 확인 바랍니다)
강의 교재는 9/2(월) 오전 10시부터 데이터사이언스 연구소 (대우관 429호)에서 학생증 또는 신분증 지참하신 뒤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 대면 수령이 원칙입니다. 강의 교재 대리 수령 시에도 강의 수강자의 학생증 또는 신분증 지참 하셔야 하며, 대리 수령한 경우 분실 시에는 연구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※수령 가능 시간: 9/2(월) ~ 10일(화). 평일 10:00-16:00, 점심시간(12:00-13:00) 제외, 신분증 지참
강의 진행과 관련하여 변동 사항 있을 경우 데이터사이언스 연구소 웹페이지 특강 공지에 안내 드릴 예정이니, 수강 전 공지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 (https://bk21yids.yonsei.ac.kr/bbs/board.php?bo_table=special_notice)
수강확정 후에 개인 사정으로 수강이 어려운 경우 해당 강의일 2일 전까지 yids@yonsei.ac.kr 로 메일로 수강철회를 요청해야 합니다.
이를 지키지 않고 수강 당일 강좌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(즉 No show 인 경우) 해당 강좌를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동일 과목의 재수강은 다음 특강 시 해당 강좌에 남는 좌석이 있을 때만 수강이 가능합니다.
강의 종료 후 메일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보내주신 의견을 통해 더 나은 특강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짧은 시간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